\ 2025학년도 하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학사업무 조정 안내 > 공지사항 |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2025학년도 하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학사업무 조정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서브 헤더
학사

2025학년도 하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학사업무 조정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회 24회 작성일 25-07-18 09:00

본문

2025학년도 하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학사업무 조정 안내 

 

명지대학교에서는 에너지 절약을 통한 그린캠퍼스 구현을 위하여 집중휴무제를 실시합니다.

이에 따른 업무 변동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양해와 협조 바랍니다.

 


1. 집중 휴무 기간: 2025. 7. 28.(월) ~ 8. 1.(금)


2. 휴무업무: 수강신청 미리담기 등에 대한 학사업무 상담자퇴 등 방문신청 접수업무제증명 방문 발급 전반

  - 집중휴무기간 중에는 행정부서 업무가 중단되므로 학사업무 상담이 필요할 경우 휴무기간 이전에 받을 것을 권장


3. 휴무기간 중 업무처리 방법

  가. 제증명 발급 처리방법

    온라인 증명발급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https://mju.ac.kr > 온라인서비스 > 증명서 > 학생증명서/교직원증명서 중 선택 > 인터넷증명서 발급 클릭 > 증명서 발급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 증명서 신청  > 개인 프린터로 출력

 

    자동발급기

      (인문캠퍼스행정동 1본관 1층 자동발급기

      (자연캠퍼스학생회관 1명진당 1층 자동발급기

 

   □ 팩스민원전국 주민자치센터(행정복지센터방문 또는 정부24(민원24)로 팩스민원 신청

    ※ 팩스민원 오류 시 안내사항     

       FAX민원 수정 필요 내용 또는 오류 수정 후 발급해야 하는 증명서

      (개명학번오류입력주민번호 변경오류 입력 등으로 인해 학적 정보가 불일치할 경우)

       집중 휴무 기간 내에 오류 또는 반송함에 접수된 내역은 8. 4.(월) 오전에 일괄 처리될 예정

 

 의무군복무 휴학 업무처리 관련

    의무군복무휴학

      7. 28.(월) ~ 8. 1.(금) 기간 동안 우편으로 군복무 휴학을 신청한 경우 8. 4.(월) 오전에 일괄 처리될 예정



인문캠퍼스 : (우)03674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전화 : 02-300-1562~4,1572)

자연캠퍼스 : (우)17058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위즈

Copyright ©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