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진로취업지원팀]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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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수행을 위한 인문진로취업지원팀 기간제 전담직원(계약직)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부서 및 자격요건
직급 | 채용부서 | 인원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기간제 전담직 (계약직) | 취창업지원처 인문진로취업지원팀 | 1명 | [자격요건] 학력: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등 정부재정지원사업(교육) 사업 수행 경험자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컴퓨터활용능력, ITQ 자격증 소지자 엑셀 및 파워포인트 능통자 영상 편집 툴, 포토샵, 일러스트 능통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 |
2. 담당업무 : 대학혁신지원사업(3주기) 사업 추진 및 집행 제반
가. 진로탐색 및 취업지원 사업 기획, 운영, 평가, 개선 및 성과 관리
나. 해외 취업, 외국계 취업 지원 프로그램 기획, 운영, 평가, 개선 및 성과 관리
다. 공통교양 진로역량 향상 교육과정 운영 및 진로취업 상담
라. 사업비 예산 관리, 집행 등 회계 행정 업무
3. 근무조건 및 환경
가. 근무형태 : 기간제전담직(계약직)
나. 근무부서 : 취창업지원처 인문진로취업지원팀
다. 총 사업 기간 : 2025. 3. 1. ~ 2028. 2. 29.(총 3년)
라. 근무기간 : 2025. 5. 1.~ 2026. 4. 30.(12개월)
마. 근무요일(시간) : 주 5일(월~금) 09:00 ~ 17:30
바. 근무지역 : 인문캠퍼스(서울) ※ 업무상 자연캠퍼스(용인) 출근 시 통근버스 및 교통비 지급
사. 급여 : 내부 규정에 의함
4.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나. 2차 전형 : 면접전형
5. 채용절차
가. 서류전형 평가
나. 2차 면접평가(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시행, 개별 통보)
다. 임용예정일 : 2025. 5. 1.
6. 원서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5. 4. 17.(목요일) ~ 4. 21.(월요일) 09:00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shingo206@mju.ac.kr)
7. 제출서류
①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사진 포함]
②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④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⑤ 경력기술서(소정양식) [해당자에 한함] 1부
⑥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⑦ 자격증 또는 수료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제출서류는 위의 목록 순서에 따라 하나의 PDF 파일(파일명:[대학혁신]기간제 전담직_성명)로 저장하여 제출하며, 접수기간 내 도착분만 인정합니다.
※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는 한글파일을 포함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 임용 시 졸업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원본 제출이 곤란한 증빙서류는 원본대조 후 사본제출)
8. 기타사항
가.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
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국문·영문이 아닌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본 또는 공증 번역본을 제출합니다.
마. 제출한 서류가 허위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바.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문의 : 인문진로취업지원팀(02-300-1531)
2025. 4.
취창업지원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