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교육지원센터]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
페이지 정보


본문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계약직)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 요건
직급 | 채용분야(부서) | 인원 | 주요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기간제 전담직 (계약직) | 교육지원처 융합교육지원센터 | 1명 | 융합교육지원센터 대학혁신지원사업 업무 및 기타 제반 업무 | [자격요건] 학력 : 4년제 대학 졸업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남자는 병영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업무 경험자 (융합교육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기획, 진행, 지출 등) 컴퓨터활용, ITQ자격증 소지자 대학 행정 업무 경험자 |
2. 근무조건
가. 근무형태: 기간제전담직(계약직)
나. 근무부서: 융합교육지원센터
다. 총 사업 기간: 2025. 3. 1. ~ 2028. 2.29. (총 36개월)
라. 근무기간: 2025. 5. 1 ~ 2026. 4.30.(12개월)
※연간 근무평정 후 재계약 방식으로 총 사업 기간 내 근무 가능
마. 근무요일(시간) 및 근무지역: 주 5일(월~금) 09:00 ~ 17:30
바. 근무지역: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단, 과업 수행상 필요시 자연캠퍼스(용인)로 출근할 수 있음
사. 급여: 2,760만원부터(세전 기준,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퇴직금 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국고 전담직 인건비 책정기준에 따름
아. 기타 사항은 관련 제 규정에 따름
3. 전형방법 및 일정: 서류평가 및 면접평가
구분 | 일정 | 비고 |
---|---|---|
응시원서 및 서류접수 | 2025.4.11.(금) 16:00까지 | 이메일 접수(cec@mju.ac.kr) |
서류평가 | 2025.4.15.(화) | 면접대상자에게 개별 통보 |
면접평가 | 2025.4.17.(목) 10:30 예정 | 서류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합격자 발표 | 2025.4.18.(금) 예정 | 개별 통보 |
임용 예정일 | 2025.5.1.(목) |
|
※위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통보 예정
4. 원서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5. 4. 7.(월) ~ 4.11(금) 16:00까지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만 가능(cec@mju.ac.kr)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사진 포함]
나.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라.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마. 경력기술서(소정양식) [해당자에 한함] 1부
바.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 [해당자에 한함] 1부.
사. 자격증 및 수료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아. 제출서류 상세
1) 제출서류는 위의 ‘가’~‘사’제출서류 항목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 파일(파일명:[융합교육지원센터]기간제전담직-성명)로 저장하여 제출
2) 접수기간 내 도착분만 인정함
3) 최종 합격자는 졸업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부정척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 서약서, 보안서약 및 개인정보취급자 보안 서약서,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제출
6. 기타사항
가.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
다.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한 서류가 허위/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마.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문의 : 융합교육지원센터(031-330-6023, 평일 09:00~16:00)
2025. 4.
교 육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