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평가팀] 대학혁신지원사업 교내 특성화사업단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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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대학교 3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계약직)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 요건
직급 | 채용분야(부서) | 인원 | 주요업무 | 근무지역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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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제 전담직 (계약직) | 기획조정실 진단평가팀 | 1명 | 특성화사업단 중앙관리 | 자연캠퍼스 (용인) | [자격요건] 학력 : 초대졸 이상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4년제 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 등 정부재 정지원(교육)사업 수행 1년 이상 경험자 컴퓨터활용, ITQ자격증 소지자 대학 행정 업무 경험자 엑셀(회계) 및 파워포인트 활용 능력자 |
2명 | 특성화사업단 운영 | 자연캠퍼스 (용인) | |||
1명 | 인문캠퍼스 (서울) |
2. 근무조건 및 환경
가. 근무형태 : 기간제전담직(계약직)
나. 근무부서 : 기획조정실 진단평가팀
다. 총 사업 기간 : 2025. 3. 1. ~ 2028. 2. 28. (총 36개월)
라. 근무기간 : 2025. 5. 1. ~ 2026. 4. 30.(12개월)
※연간 근무평정 후 재계약 방식으로 총 사업 기간 내 근무 가능
마. 근무요일(시간)
1) 자연캠퍼스 : 주 5일(월~금) 08:30 ~ 17:00(경기-용인시 처인구)
2) 인문캠퍼스 : 주 5일(월~금) 09:00 ~ 17:30(서울-서대문구)
바. 근무지역
- (17058)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용인캠퍼스)
- (03674)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사. 연봉 : 2,760만원 부터(세전 기준,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퇴직금 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국고전담직 급여 책정 기준에 따름
3. 전형방법 및 일정(안): 서류평가 및 면접평가
구분 | 일정 | 비고 |
---|---|---|
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 | 2025. 4. 7.(월) ~ 4. 10.(목)까지 | 이메일 접수(lmh@mju.ac.kr) |
서류평가 | 2025. 4. 11.(금) |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
면접평가 | 2025. 4. 15.(화) 예정 | 서류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합격자 발표 | 2025. 4. 18.(금) 예정 | 개별 통보 |
임용 예정일 | 2025. 5. 1.(목) |
|
※ 위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예정
4. 원서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5. 4. 7.(월) ~ 4. 10.(목)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lmh@mju.ac.kr)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사진 포함]
나.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라.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마. 경력기술서(소정양식) [해당자에 한함] 1부
바.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 [해당자에 한함] 1부
사. 자격증 및 수료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6. 서류 제출 방법
가. 제출서류는 위의‘가’~‘사’ 제출서류 항목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 파일
(파일명[혁신사업]진단평가팀 기간제 전담직-성명)로 저장하여 제출
나. 접수기간 내 도착분만 인정
다. 최종 임용시 졸업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원본 제출
7. 기타사항
가.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
다.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및 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마.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문의처: 기획조정실 진단평가팀(T.031-330-6701, 평일 9:30~16:30)
2025. 4.
기획조정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