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지원팀 공지사항]2023학년도 동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장학업무 사항 안내 > 공지사항 |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학생지원팀 공지사항]2023학년도 동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장학업무 사항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서브 헤더
장학

[학생지원팀 공지사항]2023학년도 동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장학업무 사항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회 190회 작성일 24-01-19 14:05

본문

생지원팀에서는 2023학년도 동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교내 전체 휴무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장학업무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1. 집중휴무기간 : 2024. 1.22() ~ 2024. 1. 26() 

  

2. 문의사항 안내 집중휴무기간 중 전화문의 또는 방문문의가 불가능하므로 홈페이지 학생통합민원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진행중인 장학사항 및 일정 안내 

   가학사원장 업로드 : 2024년 2월 7(예정 

   나성적장학금(백마1,2및 모범장학금 1종 지급가능여부 : 2024년 2월 15(이후 종합정보시스템 (myiweb)을 통해 본인이 직접 확인 가능 

  

4. 문의 사항 학생통합민원센터 

  

  

2024. 1. 18.  

  

학 생 처 장


인문캠퍼스 : (우)03674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전화 : 02-300-1562~4,1572)

자연캠퍼스 : (우)17058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위즈

Copyright ©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