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학생지원팀 공지사항]2023학년도 동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장학업무 사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회
190회
작성일
24-01-19 14:05

본문
학생지원팀에서는 2023학년도 동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교내 전체 휴무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장학업무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1. 집중휴무기간 : 2024. 1.22(월) ~ 2024. 1. 26(금)
2. 문의사항 안내 : 집중휴무기간 중 전화문의 또는 방문문의가 불가능하므로 홈페이지 학생통합민원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진행중인 장학사항 및 일정 안내
가. 학사원장 업로드 : 2024년 2월 7일(목) 예정
나. 성적장학금(백마1,2종) 및 모범장학금 1종 지급가능여부 : 2024년 2월 15일(수) 이후 종합정보시스템 (myiweb)을 통해 본인이 직접 확인 가능
4. 문의 사항 : 학생통합민원센터
2024. 1. 18.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