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육혁신원(대학교육혁신팀)]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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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혁신원(대학교육혁신팀)]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수행을 위한 대학교육혁신팀 기간제 전담직원(계약직)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 요건
직급 | 채용분야(부서) | 인원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기간제 전담직 (계약직) | 대학교육혁신원 대학교육혁신팀 | 2명 [캠퍼스별 각 1명] | [자격요건] 학력 : 4년제 대졸 이상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 경험자 AI Tool(Chat GPT등) 사용 숙련자 대학교 근무 경력자(사무원,연구원 등) |
2. 담당업무
가.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육혁신(교수-학습, 인증, 원격교육 등) 관련 과제 수행
나. 기타‘가’항에 부수적인 업무(행정업무 포함)
3. 근무조건
가. 임용예정일(근무 시작일) : 2025.06.01.
나. 근무기간 : 2025.06.01. ~ 2026.05.31.(12개월)
다. 근무지역
라. [인문캠퍼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마. [자연캠퍼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단, 과업 수행 상 필요시 두 캠퍼스 간 교차 출근을 할 수 있음
바. 근무 요일(근무시간) : [인문] 월 ~ 금(09:00 ~ 17:30), [자연] 월 ~ 금(08:30 ~ 17:00)
사. 급 여 : 대학혁신지원사업 국고 전담직 인건비 책정기준에 따름
(4대 보험 개인부담금 , 퇴직금 포함)
아. 기타 사항을 관련 제 규정에 따름
4. 채용절차
가. 1차 전형: 서류전형
나. 2차 전형: 면접평가(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시행, 대상자 개별 통보)
- 비대면(zoom) 면접(2025.05.15.(목) 09:30 예정)
5. 지원자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5.02.(금) 16시 ~ 05.13.(화) 16시 00분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hrdhjs@mju.ac.kr)
※ 방문 접수는 불가하며 접수기간내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함
다. 제출서류
①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사진 포함]
②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④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⑤ 경력기술서(소정양식) [해당자에 한함] 1부
⑥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 [해당자에 한함] 1부.
⑦ 자격증 및 수료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는 위의 ①~⑦제출서류 항목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파일(파일명:[대학혁신] 기간제 전담직-성명)로 저장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는 한글파일을 포함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 임용자에게 졸업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원본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 불가 합니다.
나. 제출서류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하며, 제출서류 누락·미비자는 채용 전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다.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한 서류가 허위/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마.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문의처 : 대학교육혁신원 대학교육혁신팀(031-330-6226,02-300-1683)
(※ 평일 09:30~17:00)
2025. 5.
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