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정보마당
  • -
  • 학사공지

정보마당

업무시간

평일 09:00 ~ 17:30
토요일 09:00 ~ 17:00
공휴일 CLOSE

상담문의

미래융합대학 교학팀
02-300-1562~4
계약학과 교학팀
02-300-1565~66
시간제 교학팀
02-300-1571
미래학습진로센터
02-300-1573
이메일 future@mju.ac.kr

공지사항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 평생학습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합니다.

조회수 52
제목 학교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학사업무 대면전환 시행안내
작성자
작성일자 2022-06-20
첨부파일
(붙임)대면업무 전환 시행 공지문.hwp

학교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학사업무 대면전환 시행안내



학교 일상회복 추진에 따라 한시적 비대면 형태로 진행되어 온 학사지원팀의 각종 업무가 아래와 같이 대면형태로 전환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시행시기: 2022.06.21.(화)부터



2. 업무별 처리방법



▶ 자퇴원서 제출: 방문신청

external_image



▶ 의무군복무 휴학 신청서 제출(군휴학): 방문신청, 우편신청

external_image



▶ 교원자격증 재교부 신청: 방문신청, 우편신청

external_image



▶ 각종 증명서 발급: 온라인증명발급, 팩스민원, 자동발급기, 방문발급

external_image



▶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개명, 주민번호 변경 등의 사유): 방문신청, 우편신청

external_image



▶ 학생증 재발급 신청: 방문신청

external_image



3. 기타사항

  가. 우편신청 시 수령일 및 수령자 확인을 위해 가급적 등기우편 이용 요망

  나. 신청서 양식은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 온라인 서비스 → 학사운영 → 문서양식에서 다운로드





                                                2022.06.



                                           교 육 지 원 처 장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