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정보마당
  • -
  • 일반공지

정보마당

업무시간

평일 09:00 ~ 17:30
토요일 09:00 ~ 17:00
공휴일 CLOSE

상담문의

미래융합대학 교학팀
02-300-1562~4
계약학과 교학팀
02-300-1565~66
시간제 교학팀
02-300-1571
미래학습진로센터
02-300-1573
이메일 future@mju.ac.kr

공지사항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 평생학습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합니다.

조회수 242
제목 2020 하계 계절수업(일반,IPP)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2020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일반,IPP)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기간을 안내하오니 취득한 성적 확인 후 이의가 있는 해당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신청기간 내에 성적이의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최종 성적 입력 마감기한(각 교과목 담당 교·강사)

   가. 일반 계절수업: 2020.7.23.() 오전 10시까지

   나. IPP계절수업: 2020.7.24.() 오후 4시까지

2. 성적이의 신청기간(성적 정정기간)

   가. 일반 계절수업: 성적공개시~7.24() 오후 4시까지

   나. IPP계절수업: 성적공개시~8.4() 오후 2시까지

      다만, 7.27()~7.31()은 학교 전체 하계 집중 휴무 기간으로 행정 및 전산 지원 불가

3. 성적이의 신청방법 : 해당 담당교수에게 직접 성적이의 신청

4. 주의사항

  가. 후속 학사일정상 성적이 최종확정되어야 하므로 정정기간내에 성적이의 신청이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신청기일 경과 후 성적이의신청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5. 참고사항

  가. 절수업에는 강의평가 및 연구실 안전교육이 실시되지 않으므로 교과목 담당 교·강사가 입력완료한 성적은 실시간으로 종합정보시스템(myiweb)에서 확인가능

  나. 일반 계절수업 성적은 8.3(), IPP 계절수업 성적은 8.5() 확정 예정이며 확정시부터 성적증명서에 표기됨(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2020. 7. 21.

교 육 지 원 처 장

TOP TOP